간만에 하네요......거의 몇달만에 나오는듯...

 

1. 알바는 악의 조직에서!? 1권~

예전에 한번 이야기한 라노벨이....이제야 코믹스화 되었네요. 애초에 러브코미디물이긴 합니다만 담당 작가 그림체 때문인지 코믹스러운면이 더욱 강화되어서;;

뭐 원작에 대한 가장 큰 불만이 전투 묘사라거나 중반부터 황당할 정도로 바뀌는 분위기 등이니 만화라는 플렛폼으로 어떻게 표현할지가 주목포인트....

 

2. 귀축도 1권~

그냥 돼지가면을 쓴 엽기 살인마가 사는 섬이 배경인 그저그런 작품.......절반정도 보다 때려친 작품이라 딱히 할말은 없네요...

 

3. 시오리 익스페리언스 1화-14화~

예전에 함 소개 했나요?? 기억이 가물가물한데.....너무나도 재미있었지만 필자 개인적으로는 이제 쓰레기처럼 보여 흥미가 없어져 버렸네요.

 

여태까지 지미핸드릭스의 빙의라는 판타지를 현실에 잘 버무렸으면서 이제는 커트코베인이 빙의한 주인공의 오빠까지 나옵니까?? 아주 놀고있네요...아니 뭐 엘비스 유령도 나와서 보컬 함 시키지 그래??

 

4.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1권~

상당히 잼나게 보는 소년만화......전형적인 소년만화이지만 미국스러운 히어로 묘사를 보이는 능력자 배틀물.....기본적 설정인 세상을 지키는 히어로와 악의 무리 빌런.....그리고 빌런 뒤에 있는 흑막이 해결되면 종료할것인지..아니면 질질 끌것인지는 봐야 알듯요.....

 

5. 복수교실 1권-2권~

집단 괴롭힘을 당한 여학생의 복수물.....이런 종류의 작품이 그렇듯 괴롭힘을 당하고, 당한 애가 사망사건이 나올정도의 복수를 하는데도 경찰과 어른은 그냥 장식이죠.

 

6. 여자애란 상냥하고 귀여운 것이라고 생각했던 시기가 제게도 있었습니다 1권~

이건 라노벨......설정은 남자만 뒈지는 치사율 99%의 바이러스가 창궐하고 1%의 남자들은 바이러스가 사멸할때까지 지하쉘터에서 생활....이후 쉘터에서 나오는데 바이러스가 여자들의 신체능력을 초인급으로 키운세상....여기서 벌어지는 러브코미디물....

 

코믹으로는 사쿠라사쿠라등이 비슷하겠군요....재미는 당연히 만화쪽이 잼납니다.....이 소설은 그냥 ㅄ같아요....

 

 

 

 

Posted by 슷헵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