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악의 여간부 풀문나이트......굉장히 기특하게도 그냥 팬디스크라기 보다는 본편+어나더스토리.....형식이라 간만에 본편도 다시한번 즐기게 되는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네요 ㅋ


1. 위치 크래프트 웍스 3권~

흠좀무.....이만화 스토리 조절은 하고 있나요?? 필자 갠적으로는 밀땅이 안되는듯 보입니다.


2. 카이지 화야편 8권~

진짜 우정측정게임 조낸 길었습니다....까놓고 다음권에 안끝내고 질질끌면 이건 좀 너무한거고;;


3. 프리징 13권~

지겨운데 보게됨........


4. 이므리 1권~

너무나 세계관이 방대해서 어떻게 간단하게 말로 끝낼수가 없네요. 상대방을 지배하는 특수능력을 가진넘이 누구를 식민지로 삼았는데 개들이 어쩌고 저쩌고......설정하나는 끝내주게 만든 만화.....문제는....13권 까지 나온걸로 아는데 설정오류에 빠지냐 안빠지냐 이거죠...물론 뒷권을 아직못봐서 모르겠네요


5. 피안화가 피는 밤에 4권~

.........헐........학교요괴가 서열 8위까지 있는듯 한데 여태까지 나온게 피안화랑 주인공 마리에 그리고 4권의 홍차왕자......아직 많이 남았군요


6. 아료샤 1,2권~

......킬러로 살아왔던 금발 여고생 아료샤.....어느날 평범한 여교생의 삶을 살라는 최후의 지령이 떨어지고......암살자의 일상 적응기+그녀를 노리는 다른 어둠의 세력....이라는 뭐 어느작품이라고 꼭 꼬집진 못하지만 어디선가 많이 본 설정의 만화입니다.


7. 우사기 드롭 10권(번외편)

흠좀무.......갠적으로는 어차피 번외편을 그릴거 주인공 커플의 후일담을 원했습니다만.....작가가 여태까지 만화를 그리면서 못다한 에피소드를 집어 넣는것으로 끝나는군요.......

Posted by 슷헵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