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몇년만에 미연시 감상을 작성하는지 모르겠네요. 미연시가 질린것도 있고 패치 구하기 귀찮아서 안하게 된것도 있고 겜 영상 녹화하느라 미연시에 쓸 시간이 없었던것도 있습니다.

 

그래서 예전에 구해놨다가 잊고 살던 악의 여간부2를 우연히 하드정리하다가 생각나서 플레이 해봤습니다만......

결론적으로 말하면 쓰레기에요. 뭐 필자가 미연시 감상을 쓰면 꼭 타이틀 화면을 캡쳐해서 올리는데 이건 그럴 가치도 없습니다.

 

뭐가 그리맘에 안드냐 하냐면, 게임자체가 재미가 없어요;;; 아무리 H신이 존재의의인 미연시라 할지라도 기본적으로 뽕빨물이 아닌 스토리가 있는 미연시라면 최소한의 재미는 있어야지....넘나 없는것...

 

근데 그 재미가 없다는건 이 게임의 잘못이 아닙니다. 엄밀히 따지자면 전작이 잘못이지......전작이 너무나 재미있었기 때문에 여간부타이틀을 달고나온 이 게임이 훨씬 더 엉망으로 느껴지는겁니다.

 

좀 더 왜 이게임이 전작과 비교해서 그렇게 엉망인가에 대해서 썰 풀까 했는데 그럴 가치가 없을듯 해서 그냥 넘어갑니다. 필자 개인적으로는 캐릭터들 개성이나 유머, 재미등 스토리에서 엄청난 불만을 느꼈다고밖에 할말이 없어요.....

 

나만그런건지 이 게임을 한 사람들이 대부분 그렇게 생각했는지 루네사에서 새로운 악의 여간부 시리즈를 개발하는거 같은데 배경이 전작. 즉 악의여간부 1을 기준으로 만드는듯 합니다. 2가 호평이었다면 전작 캐릭터를 들고나오는게 아니라 3탄이 나오겠죠??

 

이 게임은 안해도 되고 H신 보고싶으면 걍 세이브파일 받아 그것만 감상하고 삭제하세요. 

 

 

 

 

 

Posted by 슷헵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