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오미 완벽해요......19금애니...즉 성인애니라 불리는 장르에서 이것보다 완벽한 애니는 없었다고 단언할수있습니다.

원래 미연시를 기반으로 한 성인애니는 쓰레기가 될수밖에 없는 태생적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바로 각 화당 20분 남짓의 짧은 러닝타임때문이죠.

 

아무리 미연시라도 애니화 될 정도라면 최소한의 스토리라인은 가지고 있고, 고작 몇십분의 러닝타임으로는 이걸 살리기가 너무나도 어렵기 때문이죠(물론 바블같은 예외도;;)

 

허나 이 간염 BB는 원체 게임자체가 더럽게 짧아요. 게다가 스토리라인 또한 병신이죠. 이러한 특성이 아니러니하게도 20분짜리 애니에 환상적으로 어울린다는거죠.. 물론 실제 게임과 비교하면 조금 아쉽긴 하지만 이정도면 양반이죠.

 

허나 무엇보다 좋은건 게임내 H신을 진화시켰다는데 있습니다. 게임내에서 필자가 굉장히 맘에 들었다는 부분이 있죠. 바로 여동생이 역관광하면서 여태까지 성경험을 풀어놓는 씬이라고 했습니다. 허나 이건 애니메이션....고로 이 부분에 회상기법이 쓰였다는겁니다. 즉 역관광 H신에서 자신의 성경험을 풀때 그 행위들이 회상의 형태로 나타난다는 거죠.

 

이건 정말 좋은 그림체와 대사에 불과한 게임의 H신을 애니라는 장르를 적절하게 사용해서 진화시켰다고 볼 수 밖에 없습니다.

 

이 장면....이 H신 하나로 충분히 감상할 가치가 있고, 웬만하면 19금 애니의 감상따윈 간단감상으로조차 남기지 않는 필자가 흥분해서 글을 싸지르게 되었군요....

 

결론은 그냥 보랑께?? 

Posted by 슷헵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