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는 나름 정직한거 같습니다. ㅋㅋㅋㅋ 매일 3백 후반에서 4백까지는 찍어주던분들이 디아를 잡고 갱신을 안하니 이백대로 줄었다는;;;;


각설하고 


1. 미나모토군(源君) 이야기 1~3화~

.......중딩때 학교에서 잘나가던 남자가;; 울학교에서 제일 미인은 주인공....이라는 소릴 여자애들;;에게 해가지고 괴롭힘을 당해 여성혐오에 걸린 주인공이....우연히 고모랑 살게되면서 여성혐오를 고치기 위한 노력을 하는데.....여기까지만 보면 그저그런 만화.....인데


고모는 주인공에게 실험이라면서 양다리가 아닌 14다리;; 를 걸칠것을 요구하게 되고 그 첫걸음으로서의 여자가 사촌동생;; 이라는 아슷흐랄한 설정을 가진 만화......막판에 어떻게 될지 정말 궁금;;


2. 퀸즈블레이드 리벨리온 -청람의 공주기사- 1권~+애니

일단 코믹스부터......하이드 앤 식의 작가인 남자키 이쿠가 그림을 담당....이 에로한 그림체는 동인계에서 본 기억이 날듯말듯하는데....넘어가고...


코믹스의 경우 게임북의 설정을 그대로 따라가고 있습니다. 애니와 비교하자면 코믹스에서는 전작의 주인공 레이나와의 만남이 바로 이루어지지만 애니에서는 한 10화 가서야 만나나 합니다.


굳이 비교하자면 필자는 코믹스가 더 좋네요;; 전작의 경우 코믹스에서는 완성형 레이나, 애니에서는 성장형 레이나가 나왔다면.....이번 리벨리온의 주인공은 애니쪽이 완성형으로 나오는군요....코믹스에서는 망가지는 모습도 꽤 많이 보여주는등 훨씬 인간적이랄까??


마지막으로......리벨리온에 추가된 캐릭중 맘에 드는 캐릭이 없네요....유일하게 맘에 드는건 드디어 늪지의 마녀가 등장한다는거??


3. 좀비가게 레이코 1권~3권~

좀비야...가 되겠습니다만...일반적으로 '야'는 가게를 의미하고, 좀비술을 이용해서 돈을 번다는 설정상 이런 해석이 어울일듯???


근데.....무려 좀비로 소생시키는 능력을 가진 사람이 복수로 나오고, 좀비를 소환하며 싸우는..샤먼킹이 되버린 만화;;

완결이 됬는지 아닌지는 모르겠는데.....영 요상한 만화네요;;


4. 내가 인기가 없는건 아무리 생각해도 니들 때문이야 1,2권~

오덕여자가 나오는 일상물........더이상 할 말이 없네요;;



Posted by 슷헵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