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좀무.........이거 당황스럽군요....3권에서 그대로 진행되는것이 아닌 신규캐릭의 등장으로 한 몇권은 더 갈줄 알았는데......33화인가?? 34인가 언저리로 완결이 되는군요.....

 

필자개인의 재미를 떠나서 뭐 엄청나게 인기있는 작품은 아니었지만....이렇게 급작스럽게 끝낼정도로 허접하지는 않았다고 생각하는데...작가의 역량문제일까요??

 

필자는 신규캐릭등장후 각종 에피소드진행->신규캐릭을 이용한 위기2->결론...으로 갈거라고 예상을 했고, 한 7~8권정도에서 끝나겠군....이라고 예상했습니다만...이거 참;;

 

갠적으로는 나름 재미나게 보던 만화기 때문에 조금 아쉽군요.....

 

여담으로...퀸즈블레이드 리벨리온 1기가 끝난거겠죠?? ㅋㅋㅋ 설마 이대로 2기가 나오지 않는다는건 말이 안되는거구요;;

 

일단 1기라는 전제아래...1기의 끝맺음은 정말 다른 애니도 보고 배워야 합니다. '전작'의 캐릭터들이 등장하고 신규캐릭터가 주인공일 경우 전작 캐릭터들을 훼손하지 않으면서 쌈빡하게 끝내는 최적의 방식이거든요.....

 

기본적으로 중간보스급이긴 하지만 전작캐릭인 클로뎃드의 강력함을 훼손하지 않으면서 이번작품의 주인공인 안네롯데를 그냥 캐박살 나는 허접으로 그리지도 않았어요. 물론 안네롯데가 승리하지는 못했지만 이정도 수준이라면 게임북의 설정 및 전작 캐릭터예우(?)수준으로서는 최고라고 봅니다....

 

삼천포로 빠졌네요......결론....리벨리온도 psp로 나왔으면......

 

Posted by 슷헵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