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해당포스팅의 스샷에 대한 저작권은 위 사에 있음(빅터인트랙티브소프트웨어는 Marvelous Interactive Inc로 합병되었음)
10/2일..즉 기사로서의 맹세 퀘스트가 끝나고 알타에게 말을걸면 이벤트가 나온다. 주의할점은 주점의 마스터에게 의뢰를 받는것이 아니라 이넘에게 말을 걸어야 생긴다는것
그 후에 정식으로 의뢰가 생긴다. 이후 진료소에 가보면 알타가 있고, 알렉스라는 환자에게 달의 물방울을 가져다 준다고 하는데....알렉스는 진료소의 아에리아의 남동생...알타와 검술훈련중 다리를 다쳤는데 괜히 다 낫는데도 꼬장을 부리고 있다..
숙소로 돌아와 밤까지 기다리면 알타가 찾아오고 달의 물방울과 사자의 관에 대해 설명하며 같이 가주겠냐고 다시 묻는다.
이곳이 사자의 관....동료는 누구를 데려와도 상관없지만..웬지 마로가 이넘과 단짝인듯 하고 상성상 마법사니 데려왔다.
마법진을 통해 이동....지하 일층으로 내려오면 비석에 내려가기 위해선 위로 올라가라고 써있다. 비석이 있는 곳에서 나와 말그대로 북쪽으로 향하면 이런 지역이 나온다. 빨간 구슬에 접촉하면 데미지. 파란구슬은 mp에 데미지
이층에는 좀비가 한마리 있는데 '좀비'가 '은나이프'를 좀비친구에게 전달해달라는 부탁을 한다...들어주자.
3층에는 좀비가 두마리 있는데 이 좀비를 괴롭히지 않으면 좋은 정보를 준다. 3층에 있는 보물상자는 하나를 제외하고는 모두 가짜라는것. 그리고 은나이프를 건네주면 녹슨열쇠를 얻을수있다.
녹슨열쇠를 이용하면 푸른돌을 얻을수있다. 이제 바로 위에 있는 이상한 얼굴조각으로 가자.
이 얼굴조각의 입에 푸른돌을 집어넣으면 달의 물방울이 튀어나온다...
다시 걷도록 힘내겠다는 알렉스. 알렉스는 다리의 상처가 치유됬음에도 심리적인 문제로 못걷고 있었는데...달의 물방울을 보고 힘을 낸 이유는, 코로나의 옛이야기중 달의 물방울은 용기있는자만이 볼수있다고 전해지기 때문....고로 달의 물방울을 본 자기도 용기있는 남자라는 해석이 가능하다.
그리고 그림책....뭐 별볼일없는 내용이니 그냥 넘어가자...알렉스에게 검술을 가르치게 된 것과 부상, 그리고 달의 물방울을 찾는 내용이다;;

정말 간만에 하는 갱신인듯;;;
Posted by 슷헵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