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해당포스팅의 스샷에 대한 저작권은 위 사에 있음
칼미나를 쫒는임무를 하다보면 괴물이 나오는데...일단 쥰을 보내자...파워드쥰짱으로 변신가능하면 웬만하면 혼자가도 안죽음...
또한 나나를 비번으로 돌리고 미팅을 선택하면 요상한 소리를 하고 선택지가 뜬다....두번째를 택하면 바이저를 이용해 미행하기...이후 계속 미팅에서 나나를 선택하면 나나의 번외편이 진행된다.
애니가 나오며....변신~~
멜티1에서 나왔던 단어인 검은감정이 나오고 이 솔로라는애 또한 1에 나왔던애 같은데 언제 나나 졸다구노릇하고 있는건지;; 일대일로 맞짱뜨는데 세대치면 이긴다;;
리사로부터의 충고....가르바공국의 인간들을 조심하란다....최초의 가르바의 보석절도사건에서 리사는 일부러 훔쳐가게 놔둔것이라고 생각하는듯 하다
나나와의 만남 3회차....매지컬나나의 변신이 멋대로 풀려버리고...
소녀상담후 완벽부활.....
사람이 사는곳이면 어디나 검은감정이 존재하지만 EMP의 경우는 굉장히 높은편이고 칼미나가 의도적으로 수를 쓰고 있다고 예상한다....
저 위까지의 이벤트를 보면 일단 숏에피소드는 끝......그리고 나나를 미팅에서 선택하면 [힘내라, 매지컬나나]하고 응원을 해준다....
느긋하게 보내다 9턴째가 되면 칼미나 이벤트...문제는 각종 무기개발의뢰도 동시에 들어온다는것.....일단 이거의 경우 보좌관이 출격하지 않아도 랜서를 조종하는 기능이다..
그러나.....9턴 3일째가 되면 강제진행;; 즉 3일째까지 임무달성을 못하면 실패로 기록된다;;
3일째 강제진행.....칼미나는 도망다니면서 이걸 그리고 있었다;; 게다가 아이언사이즈에게 복수할 목적;;
하지만 폭주하는데 페르나와 리사가 원군으로......여기서 짜증나는게.....칼미나,페르나,리사VS아군세명이다;;
이 멤버로 전투하면 좆망;; 포메이션Z를 선택해도 좆망;; 일단 나나는 무조건 너야한다....확인되지는 않았지만 나나의 경우 페르나의 기술을 맞아도 얼음이 되지 않는다...즉 나나가 페르나의 공격을 몸빵하고, 쥰과 보좌관으로 칼미나의 최면가스가 발동되기전에 쓰러뜨리면 이긴다....
결국 저 삼인조는 도망가고.....리겔에게 작별인사를 하러 온 리사....
그리고 에피소드의 종료를 알리는 휴가시작....무려 잠수함을 타고 리조트호텔로 향한다;; 이 잠수함은 메르비나장관의 사유물.....게다가 로비 포함 각종 응접실등 군사용이 아닌 별장용으로 개발된것 같다;;
뜬금없는 정전후 비상상황;;.......근데 마법으로 그걸 발견하는건 무슨원리야;; 그리고 선택지...우리가 이 위기를 해결하자!!
대충해결......흠....너무 간단한데??
이번에는 웬지 사쿠야를 선택;; 나나를 택하려다 애들에게는 별 관심이 없어서;;
Posted by 슷헵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