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해당포스팅의 스샷에 대한 저작권은 위 사에 있음
참고로....우월한 랜디........이거 뒤에서 칼맞아도 할말없는 바람기군!!
멜티랜서가 하도 신디게이트의 거점을 부수고 다니니 신디게이트는 지구진출을 반 포기한 상태라네...여하튼 오늘 파티+장기가 이송된다는데....
항복해 십알아........
님 즐......
흠...마지막 전투신인데 이제와서 알았다능....저기 아래로 된 화살표가 보이는데 거기서 아래로 가면 나오는 커맨드로 랜디 말고 다른 캐릭 조작도 가능.....여태까지 니미랄 어렵게 플레이 해왔다는소리;;
엥?? 루이제를 조낸 배신해야 악당이지;;
알고보니 루이제가 조낸 싸우는동안 기동병기 파티를 가동시키고 왔다.....파티의 우월한 HP...뭐 우월한건 HP뿐...쉽다;;
.......하지만 파티는 버려질 운명......아마 호감도가 제일 높은 여캐랑 이어지지 않을까 싶다;;
뭐?? 이런 미친놈들;;;
파티는 일단 병기기 때문에 일상생활이 가능한지 심사받으러 은하연방정부로 떠나고.....랜디는 승진시험에 훌륭하게 합격, 즉 실비랑 같은 계급이다.....
....파티는 메르비나의 여동생으로 들어가고....여기로 발령받는다.......오오!!
이런 볍신...얀...장기밀매 및 기타등등으로 징역 30년받지만 빵 안에서 간수랑 짜고 각종 물자의 횡령을 꾀하다 걸려 무기징역....루이제는 공범이니 반타작으로 15년...
겔다또한 징역 15년이지만 애는 착해서 가석방 해준다는데 거절, 언니를 뒷바라지 한단다...
고향으로 발령받은 랜디...실비와 결혼예정.....무시무시한 부부의 탄생이다!!!

총평......엔딩은 무시하고 3로 고고싱.......뭐 대충 전작에 비하면 재미나게 했네요.......화앨2의 경우 기본적으로 그림체에 심각한 문제가 있더군요.....원화가의 실력이 투하트2에 비해 대폭하락;;;(이유가 뭐야??) 작붕이 군데군데 있네요...특히 압권인건....흠.....아니 뭐 나중에 감상쓸때 올리죠;;;

웬만하면 그림체에 신경안씁니다만, 그건 처음 접하는 작품 이야기구요;;; 잘하던 사람이 갑자기 개삽질이면 신경쓰이기 마련입니다....고로 플레이가 좀 늘어지더군요...또한 홰앨2는 2회에 걸처 발매된다는 사실 또한 플레이 의욕을 좀 꺽네요....즉, 이번에 나온 화엘2는 등장인물이 가수되기 전, 이후 발매될건 가수되고 난 이후 이야기......이야기 구성은 전작이 20~30%...즉 지금하는건 완전한 맛배기 수준이란거죠...

여하튼 플레이일지 다음작은....흠....틸크로 할까 멜티3로 할까 고민중....미연시나 조낸 플레이하면서 천천히 생각해야 겠네요;;
Posted by 슷헵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