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고! 텐바 치어리더즈
...흠 아마 울나라에서는 응석부리지마! 인가?? 이 만화의 작가로 더 유명할듯 합니다......응원부소속이던 양아치틱한 과거를 지닌 남자가 치어리더부에 들어가며 생기는 일을 가볍게 그린 작품......

각종 눈요기 서비스신도 풍부하고, 이야기 전개도 크게 늘어지는것 없네요.....근데 좀 거슬리는게 있다면....배경은 어디까지나 고교에 속한 치어리더부..즉 등장인물들의 본질은 '학생'입니다만.....교실에서 공부하는 신이 약 5권까지 단 한번도 안나오더군요........공부 좀 해라;;(아니 그 이전에 교실자체가 나왔는지조차 모르겠네요;;)

2. SWOT
아...니미 존나 병신같아;; 옛날에 참(斬)인지 뭔지하는 만화를 그린 사람의 신작인데......여하튼 ㅄ스럽네요;;;
1권도 아니고 1화만 보고 까거나 아에 그 작품에 정나미가 떨어지는 일은 거의 없는데...이건 좀.....
 
3. 라비안 엑스터시
천애고아인듯 한 여고생이 결혼한 마누라....여기서 끝나면 그냥 미연시고, 그 결혼한 상대방 및 시아버지, 어머니는 변신히어로..즉 히어로 집안에 시집간 일반인 여고생의 이야기....이건 좀 재미나게 봤습니다....

4. 트랜지스터 티 셋트
흠....이 작품은 제가 이해를 못하겠네요....아키하바라라는 전자기기에 특화된 마을에서 조그마한 가게를 하는 여자애와 주변인물들의 일상이야긴데.....

그쪽 관련해서 전혀 지식이 없다보니 뭘 보고 재미를 느껴야할지 이해가 안갑니다...뭐 이쪽 분야를 좀 아시는 분이 보면 재미있을지도?? 재미가 없다기보다는 재미의 있고, 없고를 떠나서 내용을 따라가지 못한다는게 맞겠군요;;
Posted by 슷헵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