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세계의 끝에서 사랑을 나눠요' 를 연재하는 사람이 다른곳에서 연재중인 만화입니다......소프트 얀데레물이라고 정의하는게 좋겠군요.(여기서 얀데레란 연인에게 병적으로 집착하는 여인을 칭하는 경우가 많죠.)

스토리는
 ['하루나'라는 여인이 좋은 주인공....고백을 하나 그자리에서 차입니다만.....그날밤;; 전화가 오더니 집으로 초대.....물론 갑니다....그랬더니 갑자기 주인공을 덥치던 찰라.....하루나가 나오고....주인공을 덥친 여자는 하루나의 언니 '나츠미'...즉 쌍둥이였다는것....


이 나츠미가 주인공을 갑자기 맘에 들어하는데, 그건 옛날부터 동생 하루나가 소중하게 여기는 물건을 항상 빼았아왔기때문.......여기에 또 문제가 있었으니....하루나는 엄청나게 질투가 강한데...]
이런 배경에서 벌어지는 러브코미디만화.....


뭐 '세계의~~' 랑 비교하면 이게 한 백배 정도 낫습니다.....게다가 얀데레물을 정면에 내세운 만화가 얼마 없죠?? (물론 있겠지만 제가 아는선에서는 별 없네요;;;;)

작중 얀데레 묘사는 대충 주인공의 집에서 야한책을 발견한 하루나가 주인공보고 '님은 이런 천한년들 안좋아하지?'라고 묻고, 주인공이 그렇다고 대답하자 그자리에서 박박 찢어버린뒤 넌 나만보면 된다능..... 이런수준의 소프트물이니 가볍게 접근 가능하죠......모 게임이나 드라마 cd마냥 온갖 도구가 등장하고 피바람이 몰아치는것도 아니니까요...

이 작가의 이런 재능도 참 대단한듯....뭐 엄청나게 재밌는건 아닌데 TS도 그렇고 얀데레도 그렇고 소재가 소재라 꼬박꼬박 챙겨보게 만드는군요;;

'감상 > 애니 및 코믹' 카테고리의 다른 글

4월 신작애니 한줄평  (0) 2010.04.15
(코믹) 도미나의 도! 감상  (0) 2010.04.11
최근 본 각종 코믹스 간단감상 (1)  (0) 2010.04.04
(동인지) Immoral prison 감상  (0) 2010.04.01
(코믹) 할시온 런치 감상  (0) 2010.03.24
Posted by 슷헵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