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내가 언니라니까 1~5화
흠....고딩인데 초딩체형, 초딩인데 고딩체형을 가진 자매의 이야기....뭐 훈훈함을 노리는 치유계로써 나쁜건없습니다만... 큰 문제점이 하나 있습니다........아무리 설정이 이렇다 한들 초딩이 앙드레 자이언트의 몸을 가지면 어떻해???

2. 포츈 아테리얼 1권
....지금 시대가 어느땐데 흡혈귀과 인간의 연애물??? 시대를 거스르는건가요??

3. 바나나의 나나 1화
여자 원피스....아주 동료팩이라도 주사했는지 1화부터 친구드립하는게 환장하겠네요. 1화만 보고 때려침;; 아마 원피스필의 능력자 배틀물+동료물이 될듯 합니다.  

4. 체리시 박스, 요스가의 하늘, 토테토테 라이온 각각 1권
...요스가의 하늘, 토테토테 라이온은 미연시가 원작인듯 보이니 그냥 넘어갑니다만, 체리시박스는 참.....옆 섬나라 만화는 한국만화보다 우월하다 라는것이 잘못된 속설이라는걸 알려주는 하나의 사례죠;;
일본만화도 쓰레기중 똥쓰레기 많습니다. 다만 한국에 번역되는것의 대부분이 검증된 작품들이라 크게 티가 안날뿐이죠;;

5. 벽해(碧海)의 아이온 1권~4권
벌레를 사용하여 인간을 조종하는 인어와 그에 적대하는 소녀, 그리고 사고로 양친을 잃은 소년의 이야기....이건 그나마 볼만합니다. 아마 울나라에서는 증혈귀 카린의 코믹스버전을 그린사람으로 유명할듯하네요

6. 떠내려가서 아이란도(국내: 소녀왕국 표류기) 16권...
우연히 나왔기에 봤습니다만.....이만화 아직도 끝이 안났군요....작가가 참 대단하긴 대단합니다. 이렇게 비슷비슷한 에피소드를 16권의 분량까지 만들어내다니요;; 님 좀 짱인듯???

게다가 아무리 소년만화라도 그렇지 16권까지 진행했는데 뭘 남주인공이 여자 알몸보고 코피쏟나요....정말 돋는묘사가 아직까지이어지는군요;;
Posted by 슷헵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