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해당포스팅의 스샷은 PS용 게임소프트 '서몬나이트'의 스샷이며 저작권은 '플라이트 플랜'에 있음
흠.......드디어 10화...
요즘 화제의 인물 아야...슬럼가의 소환사가 만 삼형제를 개발샐 내버렸다능.....그러던 차에 시민단체에서 방문한다...소환사에 대한 시민의 공포가 너무 뿌리가 깊어 사람들이 저항을 못하니 만가의 장남을 죽일건데 협력해달라네;;
로커스 조낸 띵받음.....'아야를 이용한뒤 나처럼 버릴거 아님??' 내가 비약적으로 해석하는건지 서몬1에서는 시민단체 디스가 있는듯....소환사를 죽이면 마을의 공장등 2차산업이 거의 정지하고 경제에 막대한 피해가 가는데...그래도 상관없다고 하며 뒤에 숨어서 상징적인 인물만 이용하는 모습으로 그려짐;;;
흠......여하튼 람다를 막기로 결정한 일행.....광산 시찰을 위해 마을에 없다는데...일단 선로로 가보기로 한다.....
브라보...주인공 보정....람다가 이끄는 아큐드가 선로를 막고 기차에 난입해서 임란을 조지기 전에 기가막힌 타이밍에 등장한다......임란아저씨는 이 평민색귀들!! 이라며 도망가고....
초기배치....이건 아주 쉬운배치지....적이 둘러싸고 있는것도 아니고, 일방통행이니....글고 회화를 보니 람다 저색기 눈깔도 하나 없다네....완전가츠;;;
아야의 렙이 과도하게 높아서 어려울건 없음.....람다의 공격력이 247인데 아야 방어력이 256임;;;
세실이란 아가씨는 격투가 타입이네;; 하지만 최강 먼치킨 아야의 적은 없다.....주인공 하나만 키우는게 아니라 골고루 키우면 모든 캐릭이 적과 대등하게 혹은 약간 우세하게는 싸우겠지만...당연히 어렵다....
창은 공격거리가 2칸인데...그 2칸에 속한 적 전부를 때리고....대검중 가로베기가 가능한 무기가 있는데...이건 반격을 안받는다는 장점이....뭐 물론 적도 같은 범위 무기를 들고있으면 아니지만...대부분 이런무기는 안들고있다...공격력이 약간 떨어져서...
클래스체인지......전투에서 얻은 경험치의 2/3를 몰아주고, 나머지를 마음에 드는 캐릭에게 분배하기....서몬을 쉽게 하는 지름길이다...뭐 서몬1에서야 브레이브 클리어도 없고.....
.....흠.....클리어.....람다의 계획을 말그대로 개발살 내버렸다능......
리프레는 아야가 마을을 위해 힘쓰는데 아무도 관심없다는 사실에 좀 불만인듯......뭐 당연하다면 당연한 결과...
그건그렇고.....바놋사는 뭐하는데 코빼기도 안보임?

여담이지만 메탈맥스 리턴즈는 언젠가 다시 도전할 예정임......시간 좀 많을때....솔까말 전투가 너무 자주 발생하니 스토리 진행하는데 시간이 너무 많이들어감...서몬이야 중간중간에 세이브라도 하고, 파판이야 세이브가 필드에서 되니 상관없는데...메맥리의 경우 드퀘스탈인데 루라가 있을턱이 없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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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슷헵하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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