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PS판 DQ4 스피드런 연구중.......인데 문제가 있네요 ㅎㅎ;;

 

우선...

1. 서몬4이후에는 무적권 남X캡을 하기로 정함

2. 스피드런 하는 유튜버들은 기록을 노리기 때문에 설명을 안함.....하나하나 느리게 돌려보는중....

3. 플4로 발매되는 동방프로젝트 동인게임, 메탈멕스 제노 리본, 디스트로이 올 휴먼 리메이크가 레이더에 포착중...ㅎㅎ

 

뭐 이정도입니다....일단 계획은 남X캡을 실황플레이 하면서 찔끔찔금 드퀘4 스피드런 연습하고 남X캡 끝나면 시작해볼까 하는데 빡시네요;;

 

스피드런 연구를 최소 3명정도 유튜버의 영상을 보고 최적의 방법을 찾을 계획이라....상당히 오래걸리고 있습니다.....아직 2장까지밖에 분석이 안됬음 ㅎㅎㅎ(근데 차트상 루트는 거의 똑같다는....차이가 있나싶어 보긴하는데;;;)

 

혹 드퀘 스피드런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계신다면 기대하지는 말고 기다려주세요 ㅎㅎ 시기는 미정이지만 나오긴 할겁니다......

 

여담이지만 다른 드퀘시리즈는 약간 애매해요.....드퀘5의 경우 필자가 걍 하고싶지가 않고...6는 캡처를 어떻게 해야하냐의 문제....7도 마찬가지...ps판은 버그로 유명하고 리메이크버전은 역시나 캡처문제....8은 드퀘8 스피드런 장인의 영상을 한 6번정도 돌려봤는데 너무 어려워 자신이 없고...11은 3d멀미땜시;;;;;

 

 

Posted by 슷헵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