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블로그나 방송을 보면 알겠지만 필자는 기본적으로 콘솔만 합니다....피시로 하는 게임이라고 해봐야 디아블로2~3랑 야겜 뿐이죠 ㅎㅎ

 

이번에 우연찮게 하스스톤 했는데 개재밌더군요......옛날 필자가 꼬꼬마 시절에 매직더개더링 나름 1년간 재미나게 했는데 이 게임이 뭔가했더니만 매직더개더링이랑 똑같데요????

 

게다가 공짜인줄 처음알았음;;; 주말에 겁나 달렸는데 글쎄요...앞으로 이것도 실황아닌 실황을 할것인지 그게 좀 고민이네요 ㅎㅎ 스타도 공짜던데 말이죠....여태까지 리마스터가 어쩌고 저쩌고 해서 스타1은 돈주고 사야 되는걸줄 알았는데 구작스타는 걍 다운 되더군요....

 

콘솔만 하던 종자의 첫 하스스톤, 스타 도전기 이런 컨셉으로 영상한번 찍어도 나름 자기만족하며 재미나게 할듯 합니다 ㅎㅎㅎ이건 한번 고려해봐야 할듯.....

 

문제는 필자의 경우 뭐 생방송을 해봐야 볼만할 정도로 많은 구독자가 있는것도 아니고 직장생활하다보니 직장에서 회식, 잔업등 특수한 사정이 생기거나 아님 퇴근하고 피곤하면 걍 대충 뇌 안쓰는 스포츠 게임이나 하고 치우는 경우도 많아서 생방송하기는 좀 그렇죠 ㅎㅎ

 

괜히 필자가 생방안하고 영상만 올리는게 아닙니다.....게임은 필 받을때 하는거지 언제언제 하겠다 시간정해놓고 하게된다면 필자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필이 안오거든요;;;

 

각설하고 하스스톤이나 스타1은 일단 나혼자 즐기면서 좀 생각해 봐야 겠습니다.....이 나이먹고 괜히 이상하게 꽂히네요;;;;;

Posted by 슷헵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