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본론으로 들어가기 전에.....대체 왜 필자의 블로그에서 가장 인기있는 게시글이 강철의 마녀 안네로제 리뷰일까요?무슨이유야?? 물론 리리스하면 여태까지 남아있는 개 고참 메이커 중 하나이긴 하죠....필자가 좋아하는 루네사도 그렇고...근데 아무리 그래도 이게 최근게임도 아닌데 이렇게 찾는사람이 많다고???

 

필자가 한동안 미연시에 겁나 빠져서 닥치는대로 하다가 어느순간 번아웃이 와서 접었습니다. 그 이후로 미연시 쪽은 알아보지도 않았는데 이게 흥미롭네요.....

 

각설하고 제목이 뭔 개소리냐?? 필자는 개인적으로 ps 스토어는 일본쪽만 이용을 합니다......저번 여름세일에 필자가 좋아하는 로그라이크장르인 이상한환상향 최신작이 30%인가 세일을 하더군요.....근데 요즘 오프라인으로는 거의 안팔아요....그럼 인터넷으로 사야지.....

 

결국 살거면서 이거저거 하면서 늦장부리며 샀다가 코드를 1주일 뒤에 받는 바람에 세일기간 끝나고 충전한 금액으로는 살거없음 ㅎㅎㅎㅎ

 

요약하자면 게임샵(국전등)에서는 요즘에 찾는사람이 없어서 거의 가져다 놓지 않는다고 하니 오프라인에서 사기 힘듬......온라인의 경우 카드를 미리 구입한뒤 판매하는게 아니라 소비자가 구매신청을 하면 그 뒤에 일본쪽에 연락해서 코드를 받아 메일로 보내주는 경우라 운이 없으면 1주일 정도 시간이 걸릴수 있음.....

 

결론은 카드 살까말까 고민이 든다면 그시점에 구매하세요 ㅎㅎ 안그럼 사고싶은거 세일끝남.......의외로 이런사람 많을거 같아서 똥글써봄....점심먹고 시간남아서요 ㅎㅎㅎ

Posted by 슷헵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