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0명으로 시작한 구독자 수가 어느새 50명을 넘었네요 ㅎㅎ 듣기로는 유튭 구독자수 늘리려면 뭐 여기저기 기웃거리며 이웃도 맺고 댓글달며 자기 PR도 하고 트위터같은 sns도 잘 해야하고 한다는데 워낙 그런걸 귀찮아 해서 신경안쓰고 살았는데 그래도 상징적 숫자인 50명을 넘기니 기분은 좋네요.....

 

뭐 그렇죠?? 50,100,200 이런식으로 약간 상징적이잖아요 ㅎㅎ하지만 워낙 취미생활 그 자체로 시작한거라 앞으로도 실황플레이 방침을 바꿀 예정은 없습니다....물론 구독자수 증가 욕심을 내자면 소위 먹힐만한 게임을 하는게 그나마 가능성이 높겠지만 구독자수 늘어나는 대신 흥미없는게임 억지로 할 바에야 접는게 낫죠.....

 

앞으로도 잘부탁합니다.....https://www.youtube.com/channel/UChlEj70SNt0Hvcsu4VeHPlA  

 

그건그렇고......유입키워드 1~2위가 장송의 프리렌하고 강철의 마녀 안네로제임......장송의 프리렌은 이해가 가는데 안네로제는 왜 개 뜬금없이 찾아볼까요;;;; 후속작이 나왔나 애니가 새로 나왔나;;;;

 

 

 

 

Posted by 슷헵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