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해당포스팅의 스샷에 대한 저작권은 위 사에 있음(빅터인트랙티브소프트웨어는 Marvelous Interactive Inc로 합병되었음)
대충 6/1일까지 놀다 마스터에게 가면 의뢰가 하나 생긴다.....광석찾는걸 도와달라는 무기상인 로드의 의뢰
이분이 드워프이자 무기상인인 로드....참고로 던전에서 보물상자를 열다보면 로디타이트라는 아템을 얻는데 그걸 가지고 이곳에서 무기 및 방어구와 교환가능하다.....상점에서 파는 무기들은 기본적으로 쓰레기니;;
동료를 두명으로 해서 이야기를 걸면 '내가 코로나의 무기상인' 이벤트 시작이다~~
이정도 수준의 강함....전투를 많이할수록 좋다....이 난쟁이는 기본적으로 원샷원킬이다;;
이곳이 광산....크게 어려운던전은 아니다...별 복잡하지도 않고....오른편 스샷의 빨간구체에 접촉하면 데미지가 들어감
보스가 튀어나오고....로드와 함께싸운데, 로디타이트를 가지고 튄다의 선택지....뭐 튀기보다는 같이 싸우는게 좋지 않겠음?? 인간적으로......만약 튀면 던전을 둘이서 탈출하게 되고, 던전입구 근처까지 가면 또 선택지가 나온다. 기다린다 로드의 말에 따른다....말에 따라서 마을로 돌아가면 동료를 생각하라며 한소리 듣는데;;
보스를 잡으면 갑자기 지진이 일어나고, 로드는 이것좀 캐고 갈테니 먼저가라는데 나오는 선택지중 로드를 돕는다(아래)를 택하면 자력탈출하고;; 옛일을 회상하며 감상에 잠긴다...
요약하면 대장장이 아들인 로드는 그것보다 모험에 관심이 많았고, 어느날 린이라는 여친과 모험중 광산에서 로디타이트를 발견, 아버지에게 가져다주려다 동굴이 무너졌고, 겨우 탈출했더니 여친이 계속 기다리고 있었다는....근데 이일로 여친은 부모의 반대로 로드와 같이 모험을 못하게되었고, 로드는 고향으로......그리고 대장장이를 하게되었다는......그러나 모험가의 매력을 버리지 못해 환상의 광석에 대한 소문을 듣고 모험가와 대장장이를 같이하다가 아버지가 사고로 사망...그 이후 모험가의 길을 완전히 버리게 되었다는.....이거 뭐 요약을 넘 심하게 했네;;
하지만 로드의 그림책은 완성되지 않았다...나중에 다른 이벤트와 연계될 예정인듯??
Posted by 슷헵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