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이거 뭐 고전게임위주로 블로그를 만들었는데 주로하는건 요즘게임;;;; 헐 각설하고 간만에 다시 코믹스 간단감상으로...

1., 에코/제온 1권
엑셀사가로 유명한 육도신사ㅋ..의 작품....소리를 조종하는 여인네가 나오는 그닥 재미는 없는 만화...다만 굉장히 신선했던건 남 주인공이 가라데를 하는 '돼지'라는거....계집면상의 애색기가 나오는 요즘만화의 남주인공과는 차원이 다르네요 ㅋ

2. 아라크니드 1~4권
.......이거 뭐.....좆병신같네요;; 여고생이 고작 몇달만에 암살자로 재탄생하는걸 보고 참.....분위기는 신시아 더 미션인가? 그거랑 비슷할듯....신시아의 경우 몇장 안보고 일단 때려쳤기에 그닥 신뢰는 안갑니다만 ㅋㅋ

3. 그랑딕.릴 1~2권
검의 정령이 보이는 소녀와 모종의 이유로 암살자가 된 전직기사의 정통 판타지물.....07년 작품이지만 요즘나오는 쓰레기들에 비하면 백배는 낫습니다.......근데 너무 전형적이라는게 장점이자 단점...뭐 갠적으로는 이런식의 정통모험물을 선호하긴 합니다.

4. 라디아타 스토리즈 -The Song of RIDLEY- 1~2권
05년 작품입니다만....정말 맘에 듭니다.....아마 같은 제목의 게임이 있었던거 같은데....확실히 기억이 안나네요;;; 영웅기사의 양아들과 조낸 노력하는 기사지망의 귀족아가씨의 투톱이 판타지 세계에서 모험을 해나가며 성장하는 이야기........투톱이지만 당연히 주연은 귀족아가씨 리드리인듯?? 부제가 리드리의 노래니까요....
만약 게임이 있다면 개구리의 그림책 후속으로 꼭 해보고 싶네요 ㅋㅋ

5. 발키리 프로파일 2 -실메리아- 1~4권(완결)
............저기.....실메리아의 경우 그래도 나름 긴 게임입니다....이걸 4권짜리로 때려박으니 똥병신같은 만화가 탄생하는 거에요.....

6. Cry Eye 1권
.....요즘 한물 간 장르인 배틀로얄물.........다만 배틀로얄을 주최하는 흑막중 하나인 게임진행자가 1권 중반부에 뒈지는게 신선합니다만...그래도 요즘 유행하는 장르는 아니죠?? 게다가 하나부터 열까지 맘에 드는건 없는 작품입니다;;

7. 허니컴 5권(완결)
......5권으로 완결.....이거 뭐 나름 재미나게 봤습니다만.....참 뭐랄까.....여태까지 봐온 독자를 배려하지 않는 허접한 결말이라고나 할까요???
Posted by 슷헵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