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

1. 엔젤 암 -천상으로의 문- 1권~
......93년도 작품.....일권밖에 못봤습니다만.....뒷이야기가 되게 궁금하더군요 ㅋ...93년도 작품답게 전형적인 판타지 스타일입니다. 이전에 소개한 그랑딕 릴 하고 비슷하다고 할까요.

2. Front Mission Dog Life & Dog Style 1~2권
아마 8권까진가 나왔을듯?? 슈퍼패미콤이 집에 있었던 사람이면 누구나 아는 게임입니다만.....만화책버전은 게임과는 무관계합니다 ㅋ. 게임의 스토리가 아닌 설정만 빌려온 오리지널 스토리라고 보는게 더 좋겠군요.
만화의 경우 호불호가 엄청나게 갈릴듯 합니다. 전쟁만화라기 보다는 전쟁에 참가하는 짜투리들을 다룬 만화거든요

즉 종군기자, 일개 사병, 민간인 등등등....전쟁 그 자체보다 전쟁에 참가하고 있는 '인간'에 초점을 맞춘만화다보니 중~고딩들에게는 어필하기 힘들듯??

3. 할시온 런치 2권 (완결)
ㅋㅋㅋㅋㅋㅋㅋㅋ 무한의 주인 ㅋㅋㅋㅋㅋㅋㅋ

4. 위치 크래프트 웍스
.......요즘에 본 만화중 가장 기대되는 만화? 까지는 아니고 재미나게 보는 만화....세계를 지키는 공방의 마녀, 혼란을 꾀하는 탑의 마녀가 있고, 모종의 사정이 있는 남주인공....ㅋ 뭐 그림으로 그린듯한 설정입니다만(아마 마부라호인가?? 그것도 이거랑 비슷??)잼나네요

5. 데스레스
엑셀사가로 유명한ㅋ 리쿠토코지의 작품........인데 이거 역시 별 재미는 없다는......
Posted by 슷헵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