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퀘3 스피드런 다른 말로는 RTA 여하튼 이거 남이 하는거 보다가 필 받아서 내가 하는중인데 어렵네요;;;;

바라모스는 한 7~8번 한거같고 조마는 한 5~6번 정도 한거같음.......그나마 조마는 중간에 하구레메탈을 몇마리 잡아서 다행이;;;뭐 그렇다고 해서 나머지가 쉬운건 아니고 초반에 많이 전멸했습니다 ㅎㅎㅎ

 

랑그릿사 리메이크 이후 실황은 파타 모르가나의 저택 현대편을 할 예정이었는데 고민중이네요. 소위 말하는 스피드런/RTA영상은 많은데 그걸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자세히 설명하는 영상은 상대적으로 좀 부족한듯 싶어요;; 일본쪽에는 그나마 있는편인데 한국쪽 영상은 없는듯...유튭에 드퀘3 스피드런 처도 안나옴;;;

 

그래서 이 스피드런이라는걸 대체 오또케 해야 하는지 그걸 해설 혹은 설명하는 영상을 찍고 싶어지네요 ㅎㅎ 

Posted by 슷헵하니
,